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연예인 꿈해몽 총정리

by ΝΜΒΒ 2021. 7. 23.
반응형

꿈을 가끔 꾸는 분들도 있고 매일 꾸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지난밤 꿈에 전혀 생각지도 않았는데 유명 연예인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괜히 기분이 좋으면서 이 꿈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많이 궁금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연예인이 꿈해몽은 대부분 행운, 명예 상승, 대인관계 상승 등의 길몽으로 해석해 볼 수 있는데요.

유명 연예인이 나온 꿈이라 하더라도 상황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집니다. 연예인이 나온 꿈이 어떤 상황 일 때 흉몽으로 보고 길몽으로 볼 수 있는지 연예인 꿈해몽 상황별 해석 자세히 알려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예인에게 싸인 받는 꿈

연예인을 꿈에 나왔다면 운이 상승하고 대인관계가 넓어지며 유명세를 떨칠 거라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연예인이 싸인을 해주는 꿈 또한 길몽으로 좋은 운이 들어와 진행하던 일이 잘 풀리고 뜻하지 않은 재물이나 이득을 얻게 될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2: 연예인과 싸우는 꿈

꿈에서 연예인과 말다툼을 하거나 치고받고 싸웠다면 이는 본인에게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해결하기 힘든 문제나 어려움 등이 생길 수 있으며 특히 대인관계에서 본인의 험담을 하는 사람들이 발생한다던지 만나던 그룹 내에서 사람과 마찰이 생긴다던지 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3: 연예인과 밥 먹는 꿈

연예인과 식사를 하거나 음식 등을 나눠 먹었다면 귀인이 나타나 생각지도 못한 이득을 얻게 되거나, 본인이 하고자 했던 일이나 계획 중인 일이 잘 풀려서 걱정, 근심, 고민 등이 해소되는 꿈입니다.

 

4: 연예인에게 선물을 주는 꿈

유명 연예인에게 본인이 직접 선물을 건네주었다면 분명 꿈에서도 좋은 상황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꿈과 반대로 현실에서는 생각지 못한 말썽으로 피해를 입을 수 있거나 주변 사람과 연계되어 불이익을 당할 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써 주변을 경계하고 몸을 사려야 할 것 같습니다.

 

 

5: 연예인과 만나 노는 꿈

어떤 상황에서 그냥 연예인과 친구처럼 즐겁게 혹은 친구처럼 자연스럽게 놀았다면 그동안 바라던 일이나 소원이 성취될 기회가 온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혹은 물질적인 행운이 찾아와 경제적으로 풍족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6: 연예인이 고민을 상담하는 꿈

꿈에서 연예인이 나와 본인에게 힘든 일이나 고민거리를 털어놓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기거나 고민거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문제를 객관적으로 제삼자의 입장에서 냉철하게 바라보면 해결법이 생길 것으로 사료됩니다.

 

7: 연예인이 구설수에 오르는 꿈

유명 연예인이 문제를 일으키거나 사고를 쳐서 구설수에 오르는 것을 꿈에서 보았다면 이는 본인에게 안 좋은 일이 생겨 마음이 상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안 좋은 일이 주변에 알려져 남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본인의 명예가 실추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8: 연예인의 애인이 되는 꿈

꿈속에서 연예인과 사귀어 애인 사이였다면 이는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가라면 하는 계약이 성사되거나 장사가 더욱 잘 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생각해봐도 되며 시험을 준비 중이라면 시험에 합격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9: 연예인을 도와주는 꿈

꿈은 현실과 반대의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선 본인이 도와주었지만 현실에선 본인이 도움을 받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큰 도움이 될 귀인이 나타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으며 하던 일이 더욱 잘 풀릴 수 있을 것입니다. 주변을 살펴 귀인을 꼭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10: 연예인과 같이 공연하는 꿈

유명 가수와 함께 무대에서 공연을 하거나 방송을 같이 하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 중의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운기가 매우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사업이 대박 나거나 일반 분들이라면 뜻하지 않은 횡재, 재물운을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1: 연예인이 다치는 꿈

연예인이 다치거나 사고가 나는 꿈을 꾸셨다면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꿈이 의미하는 바는 현재 추진 중인 일이 단절되거나 실패할 것을 의미하기도 하며 가까운 지인 즉 동료, 친구, 가족들에게 어려움이 닥치거나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본인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도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2: 연예인이 죽는 꿈

꿈에서 연예인이 죽은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보통 죽는 꿈은 새 출발, 부활을 뜻하여 이직을 준비하던 사람들은 좀 더 좋은 회사로 이직에 성공하실 수 있고 하락하던 투자 종목이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13: 연예인이 집에 들어오는 꿈

연예인이 자연스럽게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실 수도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선 연예인을 귀인 혹은 행운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이 생겨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고 풍족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4: 연예인에게 선물 받는 꿈

연예인이 꿈에 나와 본인에게 무언가를 주거나 선물을 해주었다면 대단히 좋은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남에게 자랑할 만한 일 혹은 과시할만한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횡재 혹은 굉장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대길몽 꿈으로 해석됩니다.

 

15: 자신이 연예인이 되는 꿈

본인이 연예인이 되어 아이돌의 멤버가 되거나 연예인들과 함께 연극을 했다면 이 꿈 또한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재물운과 복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행운이 겹쳐서 하는 일이 더욱 잘 풀려나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16: 연예인과 결혼을 하는 꿈

본인이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은 무의식이 구현된 꿈이라고 볼 수 있지만 전혀 생각지 않았던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들의 구설에 오를만한 문제가 생기거나 인간관계의 고립 혹은 대인관계에서 마찰이 생길 수 있다는 꿈으로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17: 고인이 된 연예인이 나오는 꿈

꿈에서 본 연예인의 안색이 길몽과 흉몽으로 나뉩니다. 연예인의 표정이 밝았다면 하고자 하는 일에 행운이 따라 소원이 성취되는 꿈으로 해석되나 연예인의 안색이 어둡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틀어지거나 계획한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8: 유명 연예인을 멀리서 본 꿈

연예인을 본 꿈은 길운이 들어올 것은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주변인들과의 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며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사이가 더욱 좋아지고 개선될 것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 만족감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19: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연예인과 만나 뽀뽀를 하거나 키스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꿈에서 깨고 나서도 기분이 좋으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본인의 신분이 상승하고 이름이 널리 알려질 뿐 아니라 명예가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재물이나 행운이 들어오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20: 연예인의 옷을 입는 꿈

꿈에서 연예인이 옷을 건네주었거나 연예인이 입고 나온 옷을 사서 입었다면 이는 옷을 갈아입는다는 행동으로 꿈을 해석해보게 합니다. 옷을 갈아입는다는 것은 본인의 지위나 위치가 바뀔 수 있음을 의미하며 본인과 같이 다니던 지인들이 바뀐다는 것을 의미하여 이직 혹은 다른 직업을 갖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연예인 꿈해몽에 대해 알여드려 보았는데요. 꿈이란 것은 무의식이 현실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꿈해몽은 참고만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꿈해몽이 현실로 나타난다고 해도 바로 다음날 나타나는 경우는 드물고 한 달 이내 길게 보면 일 년 내에 이뤄질 수도 있다고 하니 꿈 내용을 잘 기억해보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