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성분 완벽 정리

by ΝΜΒΒ 2021. 8. 24.
반응형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은 시간 들이고 노력을 해도 피부관리는 정말 어렵습니다. 거울을 볼 때 어느새 자리 잡은 기미와 잡티 그리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보며 정말 고민이 많이 됐는데요. 동안 피부 관리방법을 찾아보다 40대~60대 여성들에게 입소문인 난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인 고혼진 화장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성분은 비공개 방침을 따라 인터넷에서 정확한 정보를 찾기 어려웠는데요. 그래서 직접 문의해보고 화장품 금액과 성분에 대해서 자세히 상담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화장품 개별 가격과 좀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성분과 효능

고혼진 화장품은 미백과 주름 관리가 가능한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써 고가의 가격만큼이나 함유된 성분이 특별했습니다. 항산화 및 면역력의 대표 물질로 알려진 사포닌에서 추출한 RG3와 Compound-K 성분의 함유되어있습니다. 이 성분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주름을 예방해주며 비타민C의 몇십 배에 달하는 항산화 및 미백 효과로 잡티 제거와 기미 개선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바다포도 추출물, 연꽃 추출물, 청각 추출물, 개똥쑥 추출물 등 자연에서 유래한 다양한 천연 보습인자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주며 피부 유수분 발라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피부 노화 방지 및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물질로 특허청의 특허까지 받은 발아 황기씨 추출물을 비롯한 EGF, 펩타이드 콤플렉스, 아데노신, 나이아신마이드 등의 성분 배합함으로써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지 노벨사이언스 매거진에 등재되었을 뿐 아니라 미래 과학창의상까지 수상 받았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종류

고혼진 화장품의 기초제품은 크림과 에센스 단 2종류입니다. 평소 5~6 종류의 화장품을 바르시던 분들은 다소 의아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요. 고혼진은 피부 진피층의 흡수력을 98%까지 높여 여러 종류의 기초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 속 깊숙이 수분감과 영양감을 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에센스는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온도를 낮춰 주름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크림은 수분크림, 탄력 크림, 미백크림, 재생크림의 역할을 응집해 놓은 크림으로써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무너진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고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도와 피부 장벽 강화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고혼진 마스크팩은 스페셜 마스크팩으로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고 싶은 날, 중요한 날이 있는 날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선블록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SPF+ / PA+++ 의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어 피부 손상을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고혼진의 세안 제품인 고혼진 버블 폼 클렌징 또한 올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입니다. 노폐물 제거 및 각질 정리 등 클렌징 기능은 뛰어나지만, 피부의 유수분을 많이 빼앗아 가지 않아 세안 후에도 얼굴이 당기지 않고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은 제품의 상세 정보와 가격 비공개 정책으로 소비자로선 다소 불편함이 느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 정책을 고집하게 된 이유는 정말 고혼진 화장품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들만 구입할 수 있도록 본사 전문 플래너와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피부 상태를 파악하고 관리해드리기 위해 만든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상담 후 알게 된 제품의 가격은 고혼진 크림 약 35만원, 고혼진 에센스 약 15만원입니다. 에센스와 크림 함께 구입 시 대략 50만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었고 마스크팩은 20매에 10만원, 이지 선블록(선크림) 약 7만원, 버블 폼은 약 4만원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2+1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구입한다면 부담이 덜 되는 가격으로 구입해 볼 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기초 제품을 본인 피부에 맞고 성분이 좋은 제품으로 잘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동안 피부를 만드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고혼진 제품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본사에 전화상담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